Q.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A. 회원 주문내역 조회
- 다음의 경로를 통해 구매하신 주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(PC) 로그인 > 우측 상단 [주문배송조회]
(모바일) 로그인 > 전체메뉴 탭 > [주문조회]
Q. 조금 전 구매한 주문 건의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
A. 주문 후 배송지 변경
주문 후 “입금전/상품준비중” 상태에서는 해당 주문 건의 [주문상세조회] 영역에서 [배송지변경] 선택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 “배송준비중” 상태인 경우에는 상품발송 여부 확인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. 이미 상품이 발송되었다면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므로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Q. 배송 중에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A. 배송 중 배송지 변경 불가
- 이미 출고되어 배송 중인 상품은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