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[교환/반품/환불] 오배송/상품파손/배송누락

작성자 막스몰(ip:)

작성일 2022-02-15

조회 4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Q. 주문한 상품 중에서 일부가 누락되거나 잘못 왔어요!


A. 상품 누락 및 오배송 건

- 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 받으신 상품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거나 연락주시면 빠른 해결 도와드겠습니다.

- 로그인 > [상품 Q&A] 게시판 > 상품사진 첨부 > 등록

① 택배송장이 보이는 전체 사진

② 박스 내부사진



Q. 택배가 왔는데 상품이 파손됐어요


A. 상품 파손

- 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 받으신 상품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거나 연락주시면 빠른 해결 도와드겠습니다.

① 택배송장이 보이는 전체 사진

② 파손된 상품사진

③ 박스 내부사진

- 고객센터 문자발송(010-6676-9677) 또는 [상품 Q&A] 게시판으로 올려주시면 원활한 처리 가능합니다.

- 파손된 상품만큼 낱개환불도 가능하오니 먼저 고객센터 연락 후 교환/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.

(1) 로그인 > [상품 Q&A] 게시판 > 파손사진 첨부 > 등록

(2) 로그인 > [주문배송조회] > [교환신청] 또는 [반품신청] 선택 > [상품불량] 선택 및 상세사유 작성 > 반품신청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